Fixed headers - fullPage.js
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소통공간

자료실

목록
언론보도자료 LG화학 생명의 전화 종합사회복지관 찾아 `희망 가득한 교실 만들기`(2012.05.31)
12-10-17 15:24 1,415회 0건

LG화학 사회봉사단은 31일 성북구 하월곡동에 위치한 ‘생명의 전화 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희망 가득한 교실 만들기’활동을 펼쳤다.

‘희망 가득한 교실 만들기’는 임직원들이 참여해 복지관 내 공부방 개선 등 종합리모델링을 지원하는 활동이다. LG화학은 2008년부터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두 곳의 복지관을 선정해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임직원 400여명이 참여해 영등포, 서대문 종합사회복지관 및 마자렐로 청소년센터 등 총 8곳에 희망교실을 만들었다. 이날 LG화학의 사내 동호회원 등 30여명은 복지관 내 초등학생용 공부방과 중고생들의?문화학습 공간의 낡은 바닥재와 책상의자를 교체했다.

육근열 LG화학 최고인사책임자(CHO·부사장)는 “LG화학은 이번 활동 외에도 미래 사회의 주역이 될 청소년과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기 위해 도서관 및 학습활동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 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우리 주변의 이웃들과 서로 돕고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성택 기자 naive@hankyung.com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205318334i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Fixed headers - fullPage.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