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ed headers - fullPage.js
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나눔더하기

후원 이야기

작은 손길 모아 행복한 마을을 만들어갑니다.


목록
[마을공동체]코로나19 긴급후원 캠페인 '만원의 행복 사랑더함, 나눔더함'
20-04-10 13:03 962회 0건

[후원문화조성]코로나19 긴급후원 캠페인 '만원의 행복 사랑더함, 나눔더함'

 안녕하세요.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모든 분들이 생계에 대한 어려움을 경험하고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우리 주변에 저소득·취약계층 분들은 마스크, 손 세정제 등 방역용품뿐만 아니라 갑작스러운 실직, 강제 근로 중단 등으로 하루하루 생계를 유지하기 어려운 상황이며, 서울시 긴급 재난지원금 등의 지원체계는 실질적으로 4.15 총선이 끝난 후인 5월에야 받아볼 수 있는 상황입니다.

 다행히도 맞춤형 수급, 차상위계층은 생계급여 등을 받고 계신 분들은 어느 정도의 국가보조금과 물품을 지원받고 있지만, 특히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청년, 중·장년층, 한부모 계층은 어떠한 지원 없이 앞으로의 4월 한 달을 막막하게 생활해야 합니다. 이에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청년, 중·장년층, 한부모 계층에게 생계지원을 위해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을 모아보고자 합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우리 모두가 불안과 힘든 상황이지만, 서로를 향해 건네는 응원과 마음이 모여 이겨내길 소망합니다. 또한 저희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도 후원자님의 감사한 나눔이 우지 지역에 저소득취약계층에 적절히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계좌번호: 우리은행 048-325051-01-113
*후원방법: 후원금 10,000원(10,000원 이상 가능합니다)
_입금 시, 입금자명에 코로나를 넣어주세요. (입금예시: 코로나 김생명)
*후원금 외 후원물품(쌀, 방역용품)도 가능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후원문의: 마을공동체팀 최윤규 사회복지사_02-916-9193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Fixed headers - fullPage.js